천성중학교"네팔 학생 교복 몰려주기 후원식"

"네팔 카투만드 중·고등학교에 교복물려주기 전달식"

한성종기자 | 입력 : 2018/10/12 [15:27]

 

▲     © 천안시민신문


천성중학교(교장 홍순구)12일 네팔 카투만드 중·고등학교에 교복물려주기 전달식을 했다.

 

이날 행사는 학생들이 후배들에 대한 사랑과 자원재활용 및 근검절약과 이웃사랑 실천 목적으로 그동안 졸업생과 졸업을 앞둔 3학년들이 기부한 동복 교복 150여벌과 사랑의 편지를 하늘중앙감리교회 네팔 외국인공동체 레메스 지도목사와 네팔카투만드 중.고등학교 후원회장인 임동규장로(주식회사 오방대표)에게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교장, 교감, 교목실장 ,학생부장, 환경인성부장, 학부모 임원, 학생회 임원은 작년에 이어 우리들의 정성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네팔카투만드 중·고등학생들에게 사랑을 실천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김봉환 전문상담교사는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자기가 입던 교복을 깨끗이 세탁하여 후배들에게 전달하는 것에 대해 큰 자부심과 긍지를 가졌으며 이웃사랑과 형제애의 작은 사랑을 실천하는 것에 대하여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홍순구 교장은 앞으로도 이웃을 배려하고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씨를 갖은 학생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복 물려주기 운동을 계속해 나감은 물론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     © 천안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